5 Tips about 배틀그라운드핵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배틀그라운드핵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무고한 유저를 핵으로 지목해 상대 팀의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거나 무승부를 보는 척 하며 배신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다만 의심 유저와 같은 팀원이 계속해서 핵이라 지목한다면 정말 맞을 가능성도 있다.
; 보다 많은 핵이 있지만 게임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핵 위주이며 제가 직접 만난 핵들입니다.
나같은 경우 유튜브로 오버워치 영상을 자주 시청한다. 오버워치를 자주 하지 못해서 그냥 대리만족겸 보는 것도 있고, 나름 재밌기도 하다. 그런데 하다보면 핵쟁이들을 발견해서 고생하는 영상들이 있는데 정말 다양한 핵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정작 가입비내고 팀을 운영중인 곳들은 열심히 굿즈 파는 데도 불구하고 대부분 적자이다. 게다가 다른 팀대전 게임에 비하면 한팀에 소속된 프로들의 숫자가 적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그리고 이는 킬캠을 보아도 구별하기가 쉽지 않고 리플레이로 느린 배속으로 해야 겨우 보일까 말까한 수준이기 때문에, 이런 벌레같은 핵을 사용하는 오버워치핵 사람들이 오버워치를 시들게 하는 주범이라고 보면 된다.
무엇보다 중국인이 아니라고 핵을 안 쓴다는 보장은 없기 때문에, 재수 없으면 매칭은 매칭대로 붕괴됐는데 핵쟁이들은 여전히 깽판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
이미지핵은 크게 트래킹과 플릭샷으로 나눌수 있는데 플릭샷은 이전에 한창 유명했던 반스쿼드가 사용한 핵으로 추정하고 있다. (반스쿼드가 이미지핵 패치 이후 한번도 게임을 돌리지 않은 정황을 미루어볼 때)
순간이동: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이다. 자신의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이후에 이 핵은 좌표를 설정하여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방식도 나오게 되었고, 파쿠르 관련 코드를 악용한 것인지 파쿠르를 사용하여 좌표로 순간이동하는 형태의 핵도 있다.
그리고 예전 핵전쟁 시대와 달리 기술의 발전(?) 때문인지 많은 종류의 핵이 생겨났으며 이 벌레들은 점점 발전하고 있다. 그렇다면 각각의 핵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이것은 단지 예시일 뿐이며, 창의적이고 창발적인 핵이 가득한 배틀그라운드의 특성상 또 언제 어떤 핵이 나타나 非배그 유저들의 웃음벨이 될지, 또 배그 유저들의 속을 뒤집어놓을 지는 알 수 없다.
따라서 게임 내 경쟁력을 높이고 싶다면 합법적인 방법과 전략을 고민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악용되는 코드 부분을 개발자들이 전혀 변경하지 않고 있기에 핵 제작자가 이를 쉽게 역분석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배그가 패치할 때마다 핵도 역분석하고 바로바로 업데이트한다고 한다. 그리고는 핵 사용자에 한하여 영정조치만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도 요새 많이보이네요 낙사관통이라고 말그대로 관통되는핵이지만 가끔씩 핵들이 낙사가 나는이유입니다